Notice
Recent Posts
Recent Comments
Link
일 | 월 | 화 | 수 | 목 | 금 | 토 |
---|---|---|---|---|---|---|
1 | 2 | 3 | 4 | 5 | 6 | |
7 | 8 | 9 | 10 | 11 | 12 | 13 |
14 | 15 | 16 | 17 | 18 | 19 | 20 |
21 | 22 | 23 | 24 | 25 | 26 | 27 |
28 | 29 | 30 | 31 |
Tags
- 헤이큐
- 영어시간읽기
- 우레탄지퍼
- MERN스택
- 와끼
- 비리짐
- TACKING
- 비슬론지퍼
- 자켓실측
- 봉제용어
- 40HQ컨테이너40GP컨테이너차이
- 암홀트롭
- 미니마카
- 슈퍼코딩
- AATCC
- 필터링후복사붙여넣기
- 엑셀필터복사붙여넣기
- 핸드캐리쿠리어차이점
- 지연환가료
- 나일론지퍼
- 미국영어연음
- 40HQ컨테이너
- 클린코드
- Armhole Drop
- WHATTIMEOFTHEDAY
- 웹API
- 엑셀드래그단축키
- 엑셀자동서식
- 고급영어단어
- 요척합의
Archives
- Today
- Total
목록2024/01/29 (1)
CASSIE'S BLOG

뭔말인지 보기들 하나도 이해안되는데 보기별로 설명해줘 객체지향 설계 원칙에 해당하지않는 것은? 1. 의존성 뒤집기 2. 인터페이스 분리 3. 분할정복법 4. 리스코프 치환 객체지향 설계 원칙은 SOLID 원칙이 대표적이야.(SRP, OCP, LSP, ISP, DIP)이제 보기를 하나씩 설명할게!✅ 보기별 설명1️⃣ 의존성 뒤집기 (Dependency Inversion Principle, DIP) ✅ (객체지향 설계 원칙 맞음)상위(추상적인) 모듈이 하위(구체적인) 모듈에 의존하는 것이 아니라,하위 모듈이 상위 모듈에 의존하도록 만들어라!즉, 구체적인 것보다 인터페이스(추상화된 것)에 의존해야 유연한 설계가 가능함예시)java복사편집// ✅ 좋은 예시: 인터페이스(추상화)에 의존 interface Keyb..
PROGRAMMING/정보처리기사
2024. 1. 29. 11:59